본문 바로가기

LIFE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회사의 주거래은행이 신한은행이다 보니 신한카드를 사용하는데 얼마 전 편의점에서 회사 카드로 물건을 구입 후 판매 직원이 영수증 필요하냐고 묻길래 아무 생각 없이 평소처럼 필요 없다고 말하고 나왔습니다.

 

 

 

회사에 들어와 정산하려고 영수증을 찾으니 그때야 편의점에서 영수증을 받아오지 않았던 게 기억이 나면서 앞이 깜깜해지더군요. 부랴부랴 영수증을 다시 출력할 방법을 찾다가 생각보다 간단하게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을 알게 되어 이렇게 공유를 해 봅니다.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로 이동한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카드이용내역 메뉴로 들어갑니다.

 

 

카드와 조회 기간을 설정한 다음 하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드 사용 내용이 아래와 같이 조회되면 영수증 재발급하고자 하는 가맹점을 클릭합니다.

 

 

 

 

팝업창이 뜨면서 아래 그림과 같이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고 출력을 하면 됩니다.

 

 

카드사용 내역과 지출 증빙과 같은 경우 대부분 자동으로 국세청에 매출 자료가 넘어가 큰 의미는 없지만, 회사 자체에서 정산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부분이므로 혹시라도 분실 할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