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11번가 판매자센터 운송장번호 수정방법

 

11번가 판매자센터 운송장번호 수정방법

 

 

오픈마켓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분들중 대부분은 11번가에서도 물건을 판매하실텐데 오늘은 11번가 판매 초보자님들을 위해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수정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을때 수정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마켓 판매자관리 페이지가 대부분 비슷하지만 조금씩 달라서 간단한 일이지만 해당 메뉴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11번가 판매자센터 운송장번호 수정방법도 처음 하시는분들은 아마 해당 메뉴를 잘 찾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먼저 판매자센터(soffice.11st.co.kr)로 접속한 다음 상단의 '주문관리'메뉴에서 '배송관리'로 들어갑니다.

 

 

해당 수정건에 대한 발송처리일을 설정하고 주문상태를 '배송중'으로 선택한 다음 '검색'버튼을 눌러줍니다.

 

 

 

 

수정하고자 하는 발송건을 선택한 다음 '송장수정'버튼을 눌러줍니다.

 

 

운송장번호를 수정하고 하단의 '송장수정'버튼을 누르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11번가 판매자센터 운송장번호 수정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